이 캠페인은 장수 브랜드이지만 인지도가 부족했던 시모나 브랜드를 최근 온라인에서 화제 되는 ‘바밤바 삼행시’ 밈과 위트 있게 연결해 시모나와 바밤바를 동시에 알리는 효과를 거뒀다.
런랩은 앞서 구글이 주관하는 글로벌 디지털 영상 광고제 ‘2023 유튜브웍스 어워즈’에서 여기어때, 롯데리아, 시모나 캠페인으로 4개 부분 입상과 2개 부문 본상을 수상하며 크리에이티브에 강한 종합광고회사의 면모를 보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 캠페인은 장수 브랜드이지만 인지도가 부족했던 시모나 브랜드를 최근 온라인에서 화제 되는 ‘바밤바 삼행시’ 밈과 위트 있게 연결해 시모나와 바밤바를 동시에 알리는 효과를 거뒀다.
런랩은 앞서 구글이 주관하는 글로벌 디지털 영상 광고제 ‘2023 유튜브웍스 어워즈’에서 여기어때, 롯데리아, 시모나 캠페인으로 4개 부분 입상과 2개 부문 본상을 수상하며 크리에이티브에 강한 종합광고회사의 면모를 보였다.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가슴성형 CPA 운영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3가지
팀퍼포먼스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